이 카드는 일반 소환 / 세트할 수 없다. 이 카드는 "레전드 오브 하트"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 이 카드의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마법 또는 함정 카드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게임에서 제외한다. ② : 이 카드가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 자신의 묘지의 마법 카드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자신 필드 위에 세트 한다.
이 카드는 일반 소환 / 세트할 수 없다. 이 카드는 "레전드 오브 하트"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 이 카드의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마법 또는 함정 카드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게임에서 제외한다. ② : 이 카드가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 자신의 묘지의 마법 카드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자신 필드 위에 세트 한다.
"블랙 매지션" + 드래곤족 몬스터 이 카드는 위의 융합 소재로한 융합 소환 또는 "티마이오스의 눈"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자신 / 상대의 묘지의 마법 카드를 임의의 수 만큼 대상으로 발동한다. 그 카드를 제외하고, 이 카드의 공격력은 그 제외한 카드의 수 × 100 올린다. ② :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경우, 자신의 묘지의 마법사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마법사족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블랙 매지션" + 드래곤족 몬스터 이 카드는 위의 융합 소재로한 융합 소환 또는 "티마이오스의 눈"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자신 / 상대의 묘지의 마법 카드를 임의의 수 만큼 대상으로 발동한다. 그 카드를 제외하고, 이 카드의 공격력은 그 제외한 카드의 수 × 100 올린다. ② :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경우, 자신의 묘지의 마법사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마법사족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블랙 매지션 걸" + 드래곤족 몬스터 이 카드는 위의 카드를 융합 소재로 한 융합 소환 또는 "티마이오스의 눈"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 1턴에 1번, 패를 1장 묘지로 보내고, 필드의 앞면 표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앞면 표시의 카드를 파괴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블랙 매지션 걸" + 드래곤족 몬스터 이 카드는 위의 카드를 융합 소재로 한 융합 소환 또는 "티마이오스의 눈"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 1턴에 1번, 패를 1장 묘지로 보내고, 필드의 앞면 표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앞면 표시의 카드를 파괴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① : 이 카드의 카드명은 룰상 "전설의 용 티마이오스"로도 취급한다. ② : 자신 필드의 "블랙 매지션" 몬스터를 대상으로서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융합 소재로서 묘지로 보내고, 그 카드명이 융합 소재로 기재된 융합 몬스터를 융합 소환 취급으로서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③ : "티마이오스의 눈"은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의 카드명은 룰상 "전설의 용 티마이오스"로도 취급한다. ② : 자신 필드의 "블랙 매지션" 몬스터를 대상으로서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융합 소재로서 묘지로 보내고, 그 카드명이 융합 소재로 기재된 융합 몬스터를 융합 소환 취급으로서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③ : "티마이오스의 눈"은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레전드 오브 하트"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 2000 LP(라이프 포인트)를 지불하고 자신 필드의 전사족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묘지에서 카드 이름이 다른 "전설의 용" 마법 카드를 3장까지 제외하고, 패 / 덱 / 묘지에서 제외한 마법 카드의 장수만큼 카드 이름이 다른 "전설의 기사"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광전사의 영혼(버서커 소울)"은 1턴에 1번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 자신 필드의 몬스터의 직접 공격에 의해 상대에 1500 이하의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때, 패를 전부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덱의 맨 위의 카드를 넘긴다. 그것이 몬스터 였을 경우, 그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상대에게 500 데미지를 준다. 그 후, 몬스터 이외의 카드를 넘길 때까지 이 효과를 반복한다(최대 7번까지). 몬스터 이외의 카드를 넘긴 경우, 자신의 덱의 맨 위로 되돌린다.
자신의 묘지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에 장착된 장착 마법 카드 1장을 묘지에 보내는 것으로, 상대의 묘지에 존재하는 몬스터를 3장까지 선택하여 게임에서 제외한다. 이 효과로 게임에서 제외한 몬스터 1장당, 엔드 페이즈시까지 이 카드의 공격력을 500포인트 올린다.
자신의 묘지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에 장착된 장착 마법 카드 1장을 묘지에 보내는 것으로, 상대의 묘지에 존재하는 몬스터를 3장까지 선택하여 게임에서 제외한다. 이 효과로 게임에서 제외한 몬스터 1장당, 엔드 페이즈시까지 이 카드의 공격력을 500포인트 올린다.
이 카드는 일반 소환 / 세트할 수 없다. 이 카드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 "가디언 에아토스"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어 자신의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사신의 대낫-데스사이즈" 1장을 이 카드에 장착한다. ③ :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④ : 이 카드가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한다. 패를 1장 묘지로 보내고, 이 카드를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는 일반 소환 / 세트할 수 없다. 이 카드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 "가디언 에아토스"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어 자신의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사신의 대낫-데스사이즈" 1장을 이 카드에 장착한다. ③ :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④ : 이 카드가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한다. 패를 1장 묘지로 보내고, 이 카드를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다.
"소울 차지"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이 카드를 발동한 턴, 자신은 배틀 페이즈를 실행할 수 없다. ① : 자신의 묘지의 몬스터를 임의의 수 만큼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선택한 몬스터를 특수 소환하고, 자신은 특수 소환한 몬스터의 수 × 1000 라이프 포인트 잃는다.
① : 자신 묘지에 "날개 크리보" 몬스터가 존재하는 경우, LP(라이프 포인트)를 절반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융합" 또는 "퓨전"이라는 이름이 붙은 마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는 경우, 자신 묘지에 "현자의 돌-사바티엘" 3장을 제외하고, 필드 위의 몬스터 1장을 선택하여 발동할 수 있다. 턴 종료시까지 선택한 몬스터의 공격력은 필드 위에 가장 높은 몬스터의 공격력만큼 올린다.
"에어즈록 선라이즈"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 자신 묘지의 야수족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선택한 몬스터를 특수 소환하고, 상대 필드의 모든 몬스터의 공격력은, 자신 묘지의 야수족 / 식물족 / 비행야수족 몬스터의 수 × 200 내린다.
① : 자신 필드의 공격 표시 몬스터를 공격 대상한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을 자신에게의 직접 공격으로 하고, 상대는 공격 대상으로 한 자신 몬스터의 공격력만큼의 데미지를 받는다. 또한, 자신 필드의 몬스터는 다음 자신 턴, 상대에게 직접 공격할 수 있다.
"카보네돈"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가 화염 속성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경우, 데미지 계산시, 이 카드의 공격력을 1000 올린다. ② :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레벨 7 이하의 드래곤족 일반 몬스터 1장을 앞면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①:이 카드가 일반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라의 사도"를 2장까지 특수 소환한다. ②:이 카드가 몬스터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은 "오시리스의 천공룡" "오벨리스크의 거신병" "라의 익신룡"이외의 몬스터의 어드밴스 소환을 할 수 없고, 이 카드의 효과이외로 몬스터를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 필드의 레벨 10 이상의 몬스터는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고,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① : 필드의 레벨 10 이상의 몬스터가 전투로 몬스터를 파괴하고 묘지로 보냈을 경우에 발동한다. 파괴된 몬스터의 컨트롤러는 1000 데미지를 받는다. ③ : 필드의 이 카드가 효과로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졌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신 속성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①:자신 필드 위에 "B-돌풍의 오로시" 이외의 "BF"가 존재하는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방법에 의한 특수 소환은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②:이 카드가 싱크로 소재로서 묘지로 보내졌을 때, 필드 위의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선택한 몬스터의 표시 형식을 변경한다.
"BF-위장의 스팀"의 ②의 효과는 듀얼 중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필드 위에서 벗어났을 경우에 발동한다. 자신 필드에 "스팀 토큰" (물족 / 바람 속성 / 레벨 1 / 공격력 100 / 수비력 100)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할 경우,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이 카드를 S(싱크로)소재로 할 경우, 다른 소재 몬스터는 전부 "BF"몬스터이어야 한다.
자신의 묘지에 존재하는 레벨 10 이상의 기계족 몬스터 2장을 게임에서 제외하는 것으로, 기계족 / 땅 속성 몬스터에만 장착 가능. ① : 장착 몬스터의 공격력은 원래의 공격력의 배가 된다. ② : 장착 몬스터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때,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고 있으면, 그 수치만큼 상대 라이프에 전투 데미지를 준다. 장착 몬스터 이외의 자신의 다른 몬스터는 공격할 수 없다.
레벨 6 몬스터 × 3 ① : 자신 필드의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그 데미지 계산시에 1번, 이 카드의 X(엑시즈)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자신의 몬스터의 공격력은, 그 데미지 계산시에만 전투를 실행하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 만큼 올린다. ② : 이 카드가 "No.73 격롱신 어비스 스플래시"를 X(엑시즈)소재로 하고 있을 경우,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 이 카드는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레벨 6 몬스터 × 3 ① : 자신 필드의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그 데미지 계산시에 1번, 이 카드의 X(엑시즈)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자신의 몬스터의 공격력은, 그 데미지 계산시에만 전투를 실행하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 만큼 올린다. ② : 이 카드가 "No.73 격롱신 어비스 스플래시"를 X(엑시즈)소재로 하고 있을 경우,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 이 카드는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레벨 6 몬스터 × 3장 이상 ①:이 카드의 공격력은,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의 수 × 1000 올린다. ② : 이 카드가 공격한 데미지 스텝 종료시,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상대 몬스터에게 연속해서 공격할 수 있다. ③ : 배틀 페이즈 종료시에 LP(라이프 포인트)를 절반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서로의 묘지에서 카드를 2장까지 선택하여 1장을 덱 맨 위로 되돌리고, 다른 1장을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로 한다.
레벨4 몬스터 x 2 상대 필드 위의 효과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2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 위의 효과 몬스터 1장을 선택하여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가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선택한 효과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되며, 표시 형식의 변경도 할 수 없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RUM-어드마이어 데스 사우전드"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고, 이 카드를 발동한 턴, 자신은 이 카드의 효과 이외에는 몬스터를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 자신 및 상대의 묘지의 같은 랭크의 X(엑시즈)몬스터를 각각 1장 이상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보다 랭크가 1개 높은, "CNo." 몬스터 또는 "CX"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하고, 대상의 몬스터를 아래에 겹쳐 X(엑시즈)소재로 한다.
레벨4 몬스터 x 2 상대 필드 위의 효과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2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 위의 효과 몬스터 1장을 선택하여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가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선택한 효과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되며, 표시 형식의 변경도 할 수 없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레벨4 몬스터 x 2 상대 필드 위의 효과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2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 위의 효과 몬스터 1장을 선택하여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가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선택한 효과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되며, 표시 형식의 변경도 할 수 없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① :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반전 소환에 성공했을 때, 자신의 묘지의 "오비탈7" 1장을 선택하고 앞면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 1턴에 1번, 자신의 필드 위의 기계족 몬스터를 임의의 수 만큼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에서 동일한 수의 "포톤" 또는 "갤럭시"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RUM-어드마이어 데스 사우전드"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고, 이 카드를 발동한 턴, 자신은 이 카드의 효과 이외에는 몬스터를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 자신 및 상대의 묘지의 같은 랭크의 X(엑시즈)몬스터를 각각 1장 이상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보다 랭크가 1개 높은, "CNo." 몬스터 또는 "CX"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하고, 대상의 몬스터를 아래에 겹쳐 X(엑시즈)소재로 한다.
조영** 님
14-11-22 22:23
상품 잘받았었습니다 상태매우좋네염ㅋㅋㅋ
김승** 님
14-07-01 12:55
상태도 너무 좋네요^^ 자주 구입해야되겠네요 ㅎ
서비스도 정말 좋네요
이상** 님
14-06-14 00:19
빠르고 좋은 배송 정말 감사합니다.
김진** 님
14-05-26 00:51
같은 것만 나와서 멘붕하다가 이제야 새로운 게 나와주네요. ㅎㅎ
김우** 님
14-05-17 10:14
아직 오지는 않았지만 감사합니다
1
이 상품에 대한 질문이 아직 없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이곳에 질문하여 주십시오.
* 이 상품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은 질문해 주십시오.
ㆍ기본 택배비는 2,500원이며, 총 결제금액이 30,000 원 이상 구매하실 경우 택배비는 무료 입니다. ㆍ택배비는 선불입니다. 결제시 꼭 택배비 포함된 금액을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착불불가) ㆍ오후 4시 이전에 주문과 결제가 완료 되면 당일 택배로 출고(발송)합니다.(주말.공휴일제외) ㆍ당일 출고(발송)을 했을 경우 주말.공휴일을 제외하고 1~3일 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각 지역 택배 대리점의 사정에 따라 배달 소요시간 및 배달시간이 다를수 있습니다.) ㆍ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저희 영업일이 아니므로 택배발송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ㆍ한진택배를 이용하고 있으며 상단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택배 위치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ㆍ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 후 2일이내에 입금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상품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언제든지 반품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ㆍ완제품은 포장이 훼손되어 있거나, 싱글카드는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ㆍ상품의 특성상 훼손되거나 재판매를 할 수 없을 때에는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ㆍ반품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반드시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물류센터로 해주셔야 합니다. ㆍ반품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혹은 카톡아이디 gvun으로에 글은 남겨주시면 됩니다. ㆍ고객님의 주소 오입력, 연락 불가등으로 택배가 반송이 되면 반송비용 및 재발송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ㆍ물품의 오배송, 파손등의 경우 상품의 반품과 재배송의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합니다.